top of page
서비스 적용 안내
똑똑한 단지 생활의 시작!
스마트 빌의 서비스는 단지의 조건과 상황에 따라
다양한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단지규모
입주민수
설치수량
서비스 범위
설치형 (기본형)
월 단위 결제형 (준비중)
서비스 도입 프로세스
1
설치 상담 및 신청
스마트빌 설치상담을
의뢰 받습니다.
2
단지 환경 분석
시스템 도입을 위해 단지 환경을 분석합니다.
3
계약 및 시스템 설치
계약 진행 및 단지내 시스템 설치가 시행됩니다.
4
구동 테스트
시스템 설치 후 구동여부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.
5
서비스 개시
입주민과 관리소 대상 서비스 개시 및 교육을 진행합니다.
※ 스마트빌의 무상 A/S 기간은 서비스 계약일 기준 2년입니다.
(하드웨어 교체의 경우는 A/S 기간중에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입주민 사용 프로세스
1
스마트빌 앱 설치
구글 및 앱스토어에서 스마트빌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.
2
회원가입
이메일/SNS 계정 가입을 활용해 편리하게 회원가입합니다.
3
입주민 승인요청
입주민 정보를 등록한 후 관리소에 승인요청합니다.
4
관리소 승인
신청 후 관리소 승인까지는
1~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4
서비스 이용
관리소 승인이 완료되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-
안드로이드폰(AOS) 사용자는 승인 후 위젯이 생성되며, 위젯 유지시 앱실행여부와 관계없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합니다.
-
아이폰(iOS) 사용자의 경우 공동현관 앞에서 스마트빌 앱을 실행하시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합니다. (이는 iOS가 정책적으로 위젯 제공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)
스마트빌 서비스 시범 영상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