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회색 물결 모양의 배경

서비스 적용 안내

Artboard 1_edited.png

똑똑한 단지 생활의 시작!

스마트 빌의 서비스는 단지의 조건상황에 따라
다양한 방식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. 
새 아파트 건물

​단지규모

입주민수

설치수량

서비스 범위

​설치형 (기본형)

월 단위 결제형 (준비중)

서비스 도입 프로세스

1

설치 상담 ​및 신청

스마트빌 설치상담을

​의뢰 받습니다. 

2

단지 환경 분석

시스템 도입을 위해 단지 환경을 분석합니다. 

3

​계약 및 시스템 설치

계약 진행 및 단지내 시스템 설치가 시행됩니다. 

4

구동 테스트

시스템 설치 후 구동여부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. 

5

서비스 개시

​입주민과 관리소 대상 서비스 개시 및 교육을 진행합니다.

※ 스마트빌의 무상 A/S 기간은 서비스 계약일 기준 2년입니다. 
(하드웨어 교체의 경우는 A/S 기간중에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회색 물결 모양의 배경
입주민 사용 프로세스

1

​스마트빌 앱 설치

​구글 및 앱스토어에서 스마트빌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.

2

회원가입

이메일/SNS 계정 가입을 활용해 편리하게 회원가입합니다.

3

​입주민 승인요청

입주민 정보를 등록한 후 관리소에 승인요청합니다.

4

관리소 승인

신청 후 관리소 승인까지는
1~3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4

서비스 이용

​관리소 승인이 완료되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안드로이드폰(AOS) 사용자는 승인 후 위젯이 생성되며, 위젯 유지시 앱실행여부와 관계없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아이폰(iOS) 사용자의 경우 공동현관 앞에서 스마트빌 앱을 실행하시면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합니다.  (이는 iOS가 정책적으로 위젯 제공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)

스마트빌 서비스 시범 영상
bottom of page